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 주문/결제 ] Q. [주문/결제]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시 적립금은 자동 지급 되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친구 쿠폰 적립금은 쿠폰번호를 '마이페이지 - 쿠폰관리'에서 등록하셔야 적립금으로 전환되며, 적립금으로 전환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상품 주문 후 발생하는 구매 적립금은, 주문건이 배송완료 상태로 전환된 익일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금은 상품 구매금액 5,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배송비 제외 금액)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배송 ] Q. [배송] 배송관련 통합 FAQ 안내

    아이드림은 배송업체로 CJ대한통운 과 계약되어 있으며

    배송관련 FAQ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jlogistics.com/ko/support/faq


    링크에서 확인되지 않는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전화(031-647-3139)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배송 ] Q. [배송] 주문을 두 번 이상으로 나눠서 했는데 같이 보내 주실 수 있나요?

    주문해주신 고객님의 정보가 동일하고,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주문 전체가 배송 전 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31-647-3139)로 전화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합배송 (이미 추가 주문을 한 경우)


    주문이 여러건일 경우 기본적으로 따로 발송되며 합배송은 미리 연락을 주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꼭 합배송으로 받아야할 경우, 주문 후 고객센터(031-647-3139)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합배송 해드리겠습니다.


    중복배송비 환불을 위해서는 은행/계좌번호/예금주 정보가 필요합니다.

    회원일 경우 적립금으로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주문이 아닌 네이버페이 결제와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수수료와 합배송 처리에 드는 부가 수수료가 있어 합배송 추가 주문건당 500원을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ex-주문이 2건인 경우 500원 제외, 주문이 3건인 경우 1000원을 제외하고 배송비 환불)


    주문량이 많기 때문에 저희가 모든 배송건을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중복배송비를 환불받으려면 연락을 주셔야만 확실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으며, 연락을 주지 않으신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카카오톡 문의로 합배송 요청을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문의 게시판의 확인이 늦는 경우가 있습니다.)



    ● 추가 주문 방법 (아직 추가주문을 하지 않은 경우)


    1. 상품창에서 배송비 착불로 선택 후 주문해주신 후,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거나, 무통장 주문 후 중복되는 배송비를 빼고 입금해주시고,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주문서의 입금요청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르므로 수동으로 입금확인을 해야하니 입금 후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2. 네이버페이 결제와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수수료와 합배송 처리에 드는 부가 수수료가 있어 합배송 추가 주문건당 500원을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ex-주문이 2건인 경우 500원 제외, 주문이 3건인 경우 1000원을 제외하고 배송비 환불)

       먼저 결제하시고 저희에게 추가주문이라고 연락주시면서 중복되는 배송비를 적립금으로 환불받으실지, 계좌이체로 환불받으실지 정해주시면 말씀해주시는대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부가수수료 500원을 제외하지 않고 배송비를 온전하게 환불받고 싶으신 경우 주문하신 건을 전체취소 하시고 새로 주문할 상품들과 함께 재주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교환/환불/반품 ] Q. [교환/환불/반품]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반품 전 먼저 반품하실 품목을 반품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해당 주문건 반품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CJ택배를 통해 회수해 드립니다.

    반품할 상품을 박스에 포장하여 보관하고 계시면,

    2~3일내에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어, 반품상품을 회수해 갑니다.

    반품접수하러가기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기타 ] Q. [기타] 위시리스트(좋아요)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 → [좋아요]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 바로가기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교환/환불/반품 ] Q. [교환/환불/반품]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네. 반품을 하실 때는 사은품을 같이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2만원 이상 구매 시에 사은품을 드립니다.) 했을 때

    반품을 하시고 남은 구매품의 금액이 2만원 이하가 되면 사은품(이벤트상품)도 같이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주문/결제 ] Q. [주문/결제] 부분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주문 완료 후 일부 부분취소를 원하실 시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에서 해당상품 취소신청을 하신 후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만 체크하여 취소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고객센터 전화문의 (031-647-3139) 또는 1:1 문의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분취소의 경우, 취소 후 결제금액에 따라 사용하신 적립금 및 쿠폰의 적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 환불은 결제 방법에 따라 부분취소 되며,

    부분취소가 불가한 실시간이체, 휴대폰 결제 및 부분취소가 불가한 카드 결제 등에는

    무통장 환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배송 ] Q. [배송]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뒤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메뉴를 들어가시면,

    해당 주문 건 [주문처리상태]에서 주문 상태 및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조회페이지 바로가기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교환/환불/반품 ] Q. [교환/환불/반품] 반품 수거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반품접수 후 접수 당일 수거지를 변경하실 경우

    고객센터 전화(031-647-3139)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주소를 변경해드리며, 변경된 주소지로 2~3일 내에 기사가 연락을 드리고 방문 수거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주문/결제 ] Q.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

    주문 접수일 기준으로 7일 이내로 입금해주셔야 하며,

    7일이 경과되시면 주문은 자동 취소되며 복구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입금을 완료하였는데 주문이 취소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 [ 배송 ] Q.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을까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일은 우측 퀵메뉴 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도착예상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오후 3시이전 주문 건에 대하여 당일 발송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발송 이후 1일~3일 정도 소요되며

    연휴기간 등 물량이 많을 시에는 배송 기간이 길어지는 점 참고바랍니다.

     

    ※참고사항

    도서산간지역은 근무일 기준 5일 이내입니다.

    연휴/공휴일이 있을 경우 해당기간 제외 후 배송 기간을 산정합니다.

    택배사 사정이나 기상악화의 경우는 배송일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 남기기 >

상품문의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